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워싱턴 위저즈의 돌격대장 브래들리 빌(Bradley Beal)
    NBA 2020. 4. 17. 15:47

    브래들리 빌

    워싱턴 위저즈의 돌격대장이자 대표적인 스코어러인 브래들리 빌(Bradley Beal)은 슈팅가드이다. 워싱턴의 핵심포인트가드 존 월(john wall)이 작년시즌부터 부상당한 시점에서 워싱턴은 브래들리 빌(Bradley Beal)의 폭팔력으로 버티고 있지만 브래들리 빌(Bradley Beal)이50득점을 해도 자동문 수비로 자주 패배를 겪는다.

     

    존 월(john wall)이 부상을 당하자 자신위주로 공격을 하자 평균20득점이상 기록하고 있으며 워싱턴의 패스 게임의 핵심이자 팀의 클러치 타임을 지배하는 에이스로 성장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. 존 (john wall)은 돌아올 기미도 없고 팀 수비는 무너진 상황에 빌을 필두로 공격에서 모든 걸 쏟아붓는 모습을 워싱턴 위저즈가 보여주고 있어 보는 입장에서는 화끈하고 재밌지만 탱킹시즌을 보내고 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브래들리 빌(Bradley Beal)은 강력한 슈팅능력과 3점슛을 겸비한 슈팅가드이다. 3점능력은 40%가까이 성공률을 가졌으며 3점 폭팔력은 스플레쉬 브라더스(스테판커리, 클레이 탐슨)에 뒤지지 않는다. 볼 핸들링도 좋아서 자신이 포인트가드도 볼수 있으며 존 월이 없는상황에서 워싱턴을 이끌고 있다.

     

    2019~2020시즌에서는 존 월(john wall)이 없는 상황에서 견재를 많이받아서 인지 3점을 많이 던져서인지 3점성공률은 조금 떨어지지만 평균 20득점이상을 하고있다. 2020NBA ALL STAR에 뽑히지 못했는데 그 당시 평균28점을 넣고 있었다.

    브래들리 빌(Bradley Beal)이 50득점이상을 하고도 팀이 지는경우가 잦은데 이번시즌 2월23일 시카고 불스와 경기에서 53점을 넣고도 팀이 패배했다. 그 다음날 밀워키 벅스와 경기에서도 55점  커리어 하이를 기록하고도 팀은 패배하였다.

     

    워싱턴 위저즈의 수비력이 안씁이지만 브래들리 빌(Bradley Beal)은 탑급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다. 탄탄한 피지컬로 모든포지션의 수비를 볼수있지만 공격에 집중하는 2019~2020시즌에서는 수비력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.

     

    존 월과 브래들리 빌

    현재 공격력이 폭팔하고 커리어 하이시즌을 찍고있는 브래들리 빌(Bradley Beal). 그러나 2019~2020시즌에서는 하위권을 겪고 있었다. 워싱턴은 존 월과 브래들리 빌의 팀이다. 둘이 맥시멈계약을 맺은만큼 존 월이 빨리 돌아와 팀을 플레이오프에 진출시켜야 될 것이다.

    현재 워싱턴농구는 닥공농구이며 보낸입장에서는 재밌기 때문에 이런팀이 시즌을 잘마무리하였으면 좋겠고 존 월이 돌아와도 현재 농구스타일을 보고싶다는 생각이 많이든다. ㅋ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